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계양구청 홈페이지

반응형

이제는 백신 접종률이 꽤나 많이 올랐습니다. 천만명정도가 맞았으니 이제 20%의 접종률이 된 것입니다. 하지만 접종률이 높아지고 있지만, 확진자 숫자는 큰 변화는 없습니다. 여전히 많은 확진자가 나오고 있기 떄문에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확진자 정보를 꾸준히 확인을 해야합니다.

 

인천 계양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계양구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서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꾸준히 얻길 바랍니다.

계양구청 홈페이지 접속하기

계양구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는 가장 보통의 방법은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접속하시는것이 일반적인 방법이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과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계양 구청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검색결과입니다. 가장 맨위의 결과를 선택하시면 손쉽게 인천광역시 계양구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계양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gyeyang.go.kr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계양구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이요하시면 될것 같아요.

 

계양구청 홈페이지에서 코로나19 정보 얻기

계양구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되면 일반적인 지자체 홈페이지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상단에 계양구 코로나19 대흥상황 안내라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계양구 코로나19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확진환자, 격리해제 인원 등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보면 '확진환자 동선'을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현재 확진환자는 위와 같이 비워있는 상황입니다. 그 이유는 공개를 하지 않아도 모두 동선이 확인이 되었기 떄문입니다. 또는 14일이 지나서 더이상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마켓 바로가기 설치  (0) 2021.06.13
S메모 다운로드  (0) 2021.06.12
김용임 사랑님 듣기  (1) 2021.06.11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설치  (3) 2021.06.10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  (0) 202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