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제주도청 홈페이지 코로나

반응형

코로나19가 세상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작년 초에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발병을 하게 되면서 굉장히 많은 것들을이 변화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단체회식을 하는 것은 법적으로는 물론 도덕적으로 옮바른 일이 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는것은 언감생심이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이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전혀 모르겠습니다.

 

코로나19과 완전히 종식될때까지는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하여 노력을 해야합니다. 이러한 정보를 얻기 위하여 가장 좋은곳은 지자체 홈페이지입니다. 제주에 거주하시는 분은 제주도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는 것이좋습니다. 제주시청이나 서귀포 시청도 괜찮습니다.

 

제주도청 홈페이지 들어가기

제주도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가장 쉬운방법은 네이버 같은 포털 서비스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제주도청'이라고 검색을 하면 첫번째 검색결과로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모습은 다른 검색엔진에서도 비슷한 모습입니다.

다음에서도 동일한 검색결과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결과는 구글, 네이트 등 여러 대형 사이트에서도 똑같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제주도청 홈페이지 코로나 정보 보기

제주도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제주도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맨위를 집중해서 보시면 현재 코로나19 감염증에 걸린 사람들의 숫자를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되어 조금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코로나 상황실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는 코로나 동선공개입니다. 이 정보는 중앙방역대책본부 확진자 이동경로 등 정보공개 지침에 따라서 공개되고 있습니다. 증상 발생 2일전부터 격리일까지 정보만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증상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검체채취일 2일전부터 격리일까지 정보가 공개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완벽한 정보는 아닙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성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2.01.06
부천시청 홈페이지 코로나 정보  (0) 2021.12.28
통영시청 홈페이지 코로나19 정보  (0) 2021.12.28
아랍어 번역기 등장  (0) 2021.12.27
천수경 독송 세민스님  (0) 2021.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