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거사모 구인구직 카페 바로가기

반응형

지역마다 지역 카페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사는 동네에도 지역 카페가 있어서 여러 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것을 생활정보지가 담당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생활정보지보다는 카페를 통한 공유가 더 활성화 돼 있는 것 같아요.

이러한 부류의 카페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거제 거사모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기본적인 중고거래뿐만 아니라 맛집, 그리고 여기서 소개할 구인구직 까지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카페입니다.

거제도에 사는 젊은 사람이라면 대부분의 사람이 가입을 하고 있는 카페가 바로 거제 거사모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거사모는 거제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이라고 하고 줄여서 거사모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거제도에서 살기 위해서는 필수 정보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거제 거사모 카페 구인구직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게 되면 거사모 네이버 카페로 바로 가기가 가능합니다. 2003년도부터 운영을 하고 있는 카페이고 지금까지 누적 글은 2백만 개를 훌쩍 넘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30만 명이 넘는 사람이 가입이 되어 있죠. 지금 거제도 인구가 25만 명 정도라고 알려져 있는데 그 숫자를 훨씬 상회하는 것 같아요.

구인구직 게시판은 가장 활성화된 게시판 중의 하나입니다. 1시간에 수십 개의 게시물들이 쏟아져 올라옵니다. 간단하게는 과외부터 해서 크게는 조선소까지. 다양한 직종의 구인구직 게시물들이 올라오지요.
이런것을 볼 때 거제도에서 구인구직을 하려는 사람은 거사모를 빼놓고 이야기하기는 힘이 들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