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곰플레이어 PC 다운로드

반응형

요즘에야 내장 프로그램이 많이 발달해서 내장프로그램만으로도 기본적인 것은 충분히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기본 내장 프로그램이 그리 좋지 않아서 응용프로그램이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특히 동영상을 보는데 있어서 그랬지요.

동영상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유명했던것은 사사미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제는 사사미라는 프로그램을 받을래야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이제 더이상 개발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동영상을 봤던기억도 대략 20년전 이야기가 되었네요.

이제는 동영상플레이어의 선택권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 곰플레이어 PC 다운로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곰플레이어 PC 다운로드를 하기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하는것이 보통의 방법일 것입니다. 각종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를 해도 되지만 이제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곰플레이어 PC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시면 곰플레이어 PC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화면이 쭉 아래로 위동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의 과정은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만,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기 위하여 옵션을 잘 살펴볼 필요는 있습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수경 영인스님 듣기  (0) 2021.06.15
시티카드 홈페이지  (0) 2021.06.14
지마켓 바로가기 설치  (0) 2021.06.13
S메모 다운로드  (0) 2021.06.12
계양구청 홈페이지  (0) 202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