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부천시청 홈페이지 코로나 정보

반응형

코로나19는 많은 사람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의 삶과 이후의 삶은 완전히 다를것입니다. 앞으로는 사람들과 접촉을 최소화하며 많은 것들이 진행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코로나확진자 숫자가 증가하면 많은 것들이 까다로워 지리라 생각이 됩니다.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사이트는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자체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서 정말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천시에 사시는 분은 부천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부천시청 홈페이지 들어가는 방법

특정 홈페이지로 들어가는 가장 쉬운 방법는 대형 포털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부천 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갈때 뿐만아니라 다양한 사이트에 들어갈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뿐만아니라 줌과 같은 곳에서도 '부천시청'이라고 간단하게 검색을하면 가장 맨 위에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이런 검색결과는 네이트도 마찬가지 입니다. 어떤 검색엔진을 사용을 하더라도 '부천시청' 을 검색을 하면 손쉽게 부천시청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부천시청 홈페이지 주소 : http://www.bucheon.go.kr/

 

또는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부천시청 홈페이지 코로나 정보 얻기

부천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조금은 익숙하지 않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화면을 처음 보면 당황하실 수 도 있습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오는 이유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시민들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홈페이지에는 굉장히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콕 찝어서 확인하는 것은 까다로운 일입니다.

 

이러한 바로가기 페이지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모아놓은 페이지로 유도를 하게 됩니다. 가장 우측것을 클릭을 하시면 코로나19 대응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환자가 얼마나 많은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접촉자가 얼마 정도인지 정확한 숫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를 확인하면 가장 중요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접촉자가 특정되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위와같이 홈페이지 내에서 접촉자를 찾는 공고가 올라오게 됩니다. 만약 더이상 공개할 필요가 없는 경우에는 이 공고는 사라지게 됩니다. 여기에서 '전체보기'를 꼭 클릭을 하셔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을 하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부천시 코로나19 대응을 조금 더 살펴보시려면 조금 더 아래를 내려보시면 일일상황 보고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를 확인하시면 부천시 코로나 발생 현황에 대해서 조금 더 상세하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주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0) 2022.01.06
홍성벼룩시장 구인구직  (0) 2022.01.06
제주도청 홈페이지 코로나  (0) 2021.12.28
통영시청 홈페이지 코로나19 정보  (0) 2021.12.28
아랍어 번역기 등장  (0) 2021.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