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알바천국 대구 누리집

반응형

우리나라에는 국토가 좁은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구인구직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취업사이트는 크게 2가지가 존재합니다. 첫번재는 정규직 취업을 위한 사이트가 있고, 두번째는 알바를 구하는 아르바이트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알바를 구하는 사이트는 알바천국과 알바몬과 같은 사이트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알바천국은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알바 중개 플랫폼이라고 흔히 이야기하고 있으며, 97년 부터 서비스가 시작이 되었으며, 벼룩시장으로 유명한 미디어윌의 계열사 입니다.

알바천국 대구 홈페이지

알바천국은 특정 지역을 위한 사이트가 아니라 전국적인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편의를 위하여 지역 사이트를 마련을 해두곤 합니다. 예를들면 '알바천국 대구'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알바천국 대구 홈페이지 : https://053.alba.co.kr/

 

위 링크를 클릭을 하거나 주소를 직접 주소창에 입력을 하게 되면 알바천 국 대구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주소를 살펴보면 053이 라는 것이 있습니다. 여기에 052를 입력을 하게 되면 알바천국 울산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고, 032를 입력을 하면 인천 알바천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대구 사이트로 들어간다고 해서 특별히 다른 정보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오리지널 알바천국 사이트에서 직접 들어간것과 비교했을때 완전히 동일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러 알바천국 대구 사이트로 들어가실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알바천국 특징

알바천국은 아르바이트를 구하기 원하는 사업자가 알바천국에 모집공고를 내고, 알바를 구하는 구직자가 해당 내용을 보고 연락을 취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다른 알바 사이트도 비슷한 시스템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최초의 알바 중개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채용공고가 굉장히 많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구직공고를 올리기도 합니다.

알바천국 중장년 사이트

알바천국 중장년 사이트도 있습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경험과 연륜이 풍부한 중장년을 위한 채용정보가 있습니다. 이러한 곳을 활용을 해서 더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수경 독송 세민스님  (0) 2021.12.27
금강경 원문 듣기  (0) 2021.12.27
윈도우즈10 단축키 모음  (0) 2021.11.07
넷플릭스 저장 데이터 소모  (0) 2021.08.20
프랑스어 시벨롬(si bel homme) 의미  (0) 2021.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