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및 다운로드

반응형

배틀그라운드는 서바이벌 형식(배틀로얄 방식)의 FPS 게임입니다. 많은 사람이 알고 있듯 국산 게임입니다. 국내에서 제작하여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게임이 이것만큼이나 있을까 싶습니다. 지금은 예전만큼이나 인기가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깁니다.

우리나라에서 PC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스팀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팀 배틀그라운드는 전 세계 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팀판의 경우에는 핵이 너무 많아서 정상적인 게임을 즐기는 데 어려움이 많지요. 이러한 이유로 스팀의 배틀그라운드는 인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대신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어느 정도 유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는 스팀 배틀 그라운드보다 핵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여전히 핵쟁이들이 있기는 하지만 스팀에 비하면 적은 편이지요. 그래서 게임을 게임답게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상단의 메뉴에서 '자료실'->'다운로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지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아이디가 필요하기 때문에 없는 경우에는 만들어 줍시다.

위 테이블은 시스템 최소/권장 사양으로 나와 있는 사양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개인적으로는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있는 권장 사양이 최소 사양으로 생각하시고 접근을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그렇게 최적화가

 

잘되어있는 게임이 아닙니다. 1060 정도는 있어야지 원활하게 게임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0) 2022.01.20
GS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2.01.19
한큐바둑 홈페이지 대체  (0) 2022.01.18
우공비 통합과학 답지  (0) 2022.01.17
mp3 mp4 변환 프로그램  (0)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