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상주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반응형

코로나는 많은 곳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들에게도, 구인구직을 하는 사람에게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이 코로나 19로 인하여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도 이러한 것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많은 정책을 내고 있습니다. 이 정책들은 지자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주시의 경우에는 상주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되죠.

상주시청 홈페이지 들어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상주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런데 평소와는 다른 홈페이지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 이유는 코로나 19 때문에 모든 기관이 비상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19와 관련한 대책, 코로나 19와 관련된 정보를 가장 전면에 두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맨 위를 보시면 코로나 19에 대응하기 위한 임시페이지라고 나와 있네요.

여기에 있는 정보는 상주시민들을 위한 코로나 19 정보입니다. 상주시민과 상관없는 정보는 배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상주시민들이 손쉽게 자신을 위한 정책,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주시청 홈페이지 (원래)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간단하게 원래 상주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상주시에서 추진하고, 상주시민들이 누릴 수 있는 각종 정책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상주시청에는 다양한 게시판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구인구직 게시판입니다. 여기에 들어가시면 여러 기업이 구인구직을 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 시대 이전에는 더 많았던 것 같은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조금씩 줄어드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