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

반응형

백신 접종률이 높아져 감에 따라서 코로나19의 종식도 머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니까 지방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의 확진자 수가 확실하게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확진자 숫자는 여전히 답보중이고, 여전히 많은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전히 확진자와 관련된 소식에 집중을 해야합니다. 코로나 확진자 정보를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곳은 지자체 홈페이지입니다. 경기 광주시에 거주하시는 분은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이와같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 방문하기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기 위한 가장 편리한 방법은 다음을 비롯한 각종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 입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에서 '경기 광주시청'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검샘 결과입니다. 첫번째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광주시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 주소

gjcity.go.kr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거나, 위의 주소를 주소창에 직접 입력을 하셔도 손쉽게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 코로나19 정보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런 화면은 일반적인 지자체 홈페이지의 모습은 아닙니다. 하지만 코로나19와 관련된 비상상황이기 때문에 관련된 정보를 쉽게 시민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페이지입니다.

왼쪽에서 두번째 것을 선택을 하시면 요즘 백신과 관련된 여러가지 공식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60세 이상 어르신들의 백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있는 '광주시 코로나19 현황'을 클릭을 하시면 현재 광주시의 코로나19 감염증에 걸린 확진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확진환자가 몇명인지, 관리대상자가 몇명인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금 하단으로 내려보면 확진자의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촉자가 다 밝혀졌는지, 증상이 어땠는지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양구청 홈페이지  (0) 2021.06.11
김용임 사랑님 듣기  (1) 2021.06.11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설치  (3) 2021.06.10
타이젬바둑 대국실입장 다운로드  (0) 2021.06.06
뉴맞고 다음게임 고스톱 바로가기  (0) 2021.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