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타이젬바둑 대국실입장 다운로드

반응형

온라인 바둑게임은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의 종류도 굉장히 많이 있지만, 해외에서 개발한 바둑게임까지 치면 선택의 범위가 굉장히 넓어집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한국 유저들의 유입을 위하여 번역도 잘 되어 있는 편이지요. 여러 선택지 중에서 타이젬 바둑은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젬 바둑은 크게 2가지 플랫폼에서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나는 컴퓨터이고 다른 하나는 스마트폰입니다. 온라인 바둑게임의 대부분은 컴퓨터에서만 가능하고 모바일에서는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타이젬은 이 두가지 모두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이젬 바둑 대국실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홈페이지에서 대국실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네이버나 다음을 경유해서 들어가는 것이 보통의 방법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에서 간단하게 '타이젬'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타이젬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는것이지요.

 

타이젬바둑 대국실 홈페이지 

www.tygem.com

 

아니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또는 주소를 직접 입력을 해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이용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됩니다.

 

타이젬 바둑 대국실입장 다운로드 방법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우측에 보면 '대국실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타이젬 바둑 대국실 입장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파일을 실행을 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별도로 로그인이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기위해서는 결국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하기때문에 가입절차를 진행하기를 권합니다.

채널링 서비스

꼭 타이젬 서비스에서 타이젬 바둑을 둘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에서도 타이젬 바둑을 둘 수 있고 천리안에서도 타이젬 바둑을 둘 수 있습니다.

 

다음타이젬바둑 바로가기
천리안타이젬바둑 바로가기

 

타이젬바둑 채널링 서비스는 위 두 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아이디로, 또는 천리안 아이디로 타이젬 바둑을 둘 수 있는것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어떤것을 하더라도 내용적으로는 오리지널 서비스와 크게 다른것은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타이젬 바둑

안드로이드에서도 타이젬 바둑을 둘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타이젬바둑'이라고 검색을 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타이젬 바둑 대국실입장 다운로드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있어야합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양구청 홈페이지  (0) 2021.06.11
김용임 사랑님 듣기  (1) 2021.06.11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설치  (3) 2021.06.10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  (0) 2021.06.07
뉴맞고 다음게임 고스톱 바로가기  (0) 2021.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