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뉴맞고 다음게임 고스톱 바로가기

반응형

뉴맞고라는 게임은 많은사람들이 좋아하는 온라인 맞고 게임입니다. 뉴맞고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첫번째는 스마트폰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다른 하나의 방법은 컴퓨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것을 좋아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PC로도 게임을 합니다.

PC로 뉴맞고를 하는 방법 역시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피망을 통해서 게임을 하는것이고, 다른 하나는 다음게임을 통해서 뉴맞고를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원래는 피망만 서비스를 했었는데, 채널링 서비스를 통하여 다음아이디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다음게임에서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뉴맞고 다음게임 고스톱 홈페이지

뉴맞고 다음게임 고스톱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홈페이지를 경유해서 들어가는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특히 다음에서 서비스를 하는것이기 때문에 다음에서 검색을 하면 좀 더 편리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간단하게 '뉴맞고'라고 검색을 하시면 'Daum 게임 뉴맞고'라는것이 첫번쨰 검색결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뉴맞고 다음게임 고스톱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뉴맞고 다음게임 고스톱 바로가기

http://game.daum.net/pm/newmatgo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 함으로서 뉴맞고 다음 게임 고스톱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한번 설치를 하고 나면, 바탕화면에 있는 링크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모습이 나오게 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다고 보셔도 될것 같아요.

 

게임을 하는방법은 피망뉴맞고와 동일하게 '게임시작' 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게임이 설치가 되지 않았다면 설치가 진행된 다음에 게임이 시작됩니다.

반응형

'즐겁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양구청 홈페이지  (0) 2021.06.11
김용임 사랑님 듣기  (1) 2021.06.11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설치  (3) 2021.06.10
경기도 광주시청 홈페이지  (0) 2021.06.07
타이젬바둑 대국실입장 다운로드  (0) 2021.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