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겁게

어몽어스 PC 다운로드

반응형

캐주얼 게임에도 확실한 트랜드가 있는 것 같아요. 대략 1년 전만 해도 캐주얼 게임의 트랜드는 병맛이었습니다. 병맛게임들이 인기를 많이 끌었고 그러한 게임을 구매하는 사람도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러한 게임의 트랜드가 바뀌어서 아기자기한 것으로 바뀐 것 같아요.

어몽어스 모바일

요즘에 인기 있는 캐주얼게임은 단연 어몽어스와 폴가이즈입니다. 둘의 공통점은 아기자기한 캐릭터라는 것이지요. 특히 어몽어스는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폴가이즈에 비하여 훨씬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는 광고가 있기는 하지만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위 링크 중에서 자신의 스마트폰의 기기에 맞는 것을 찾아서 들어가시면 어몽어스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PC 다운

어몽어스 PC 다운 방법은 크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유료로 돈을 내고 PC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스팀에서 'among us'라고 검색을 하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5천5백 원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가격이 그렇게 아주 비싸다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광고가 있지만 스팀 버전은 광고가 없습니다. 그리고 플랫폼 변경에 따른 여러가지 인건비 또는 플랫폼 비용을 생각하면 이정도 가격은 합리적이라고 보여집니다.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조금 빠르게 스팀 버전 어몽어스 상점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안드로이드 버전을 에뮬레이터를 통해서 구동하는 것 입니다. PC에 돌아가는 다양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가 있습니다. 블루스택, 녹스, 미뮤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을 다운로드해서 실행하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윈도우 안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어몽어스를 다운로드해서 실행하면 무료로 어몽어스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가상키 설정도 잘해 놓으면 실제 안드로이드 게임과 다를 바가 없게 게임 실행이 가능합니다.

반응형